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WOW! 신나는 쇼핑! 실속있는 쇼핑! #노브랜드 짱!!!!!! #쿠키앤크림초코바 짱짱짱짱!!!!! ♥︎♥︎♥︎♡♡♡

카테고리 없음

by 삶의 모든 이야기 2020. 9. 16. 09:16

본문

오늘은
노브랜드에서
진짜 신나는 쇼핑을 했어요.
♡♡♥︎♥︎
좋아하는 것들이 정말 많았거든요.
카트를 가득 채워서 냉장고에 꽉꽉 채웠답니다.

그 중에 정말 정말 좋아하는
#쿠키앤크림초코바를
샀어요.



♥︎♥︎♥︎♡♡♡
https://coupa.ng/bJR21h

노브랜드 [노브랜드]쿠키앤크림초콜릿바240gx2

COUPANG

www.coupang.com

마트보다 훨씬 싸고 양도 많고
당연히 맛이 최고죠.

WOW!


신나는 쇼핑!
실속있는 쇼핑!

#노브랜드 짱!!!!!!
#쿠키앤크림초코바 짱짱짱짱!!!!!
♥︎♥︎♥︎♡♡♡


지난번에도 샀었는데,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던 것 같아요.
진짜 맛있고, 실속있어서 너무 좋네요

아들이 맨날 그래요.
학교에서 자기가 젤 뚱뚱하데요^^♡♡♡
그래서 코치님들한테 "넌 지금 살 때문에 5키로 짜리 추를 들고 뛰는거랑 똑같애"란 말을 듣는데요.
ㅋ ㅋㅋㅋㅋ

그래도 노브랜드 쿠키앤크림초코바는
맛있다는거~~~~~~

 

댓글 영역